본문 바로가기

모아별 일상

[신사맛집/가로수길 맛집] 신사동 가로수길 데이트 맛집 미미면가

신사동 가로수길 미미면가

 

안녕하세요, 모아별입니다:)

신사동 가로수길에 있는 미미면가에 다녀왔어요!

인터넷에서 요즘 핫하길래 

기대를 많이 하고 갔답니다!!

저녁시간에 갔는데 역시나 웨이팅이 있더라구요ㅜ.ㅜ

배가 아주 많이 고팠지만 

궁금해서 기다리기로 했어요:)

줄서서 기다리고 있으면 직원분이 자리가 생기면 불러주신답니당

 

 

가로수길 맛집 미미면가

미미면가 내부 모습이예요!

자리는 생각보다 넉넉하게 있답니다!

자리는 널찍해서 답답한 느낌은 없었어요~

에어컨이 엄청 빵빵해서

약간 춥긴했지만 깨끗하고 좋았어요

 

강남 신사 미미면가 메뉴판

신사 가로수길 미미면가 메뉴판인데요~

냉소바와 온소바로 나누어져서

소바메뉴가 다양하게 있어요~^^

단일메뉴라 소바전문점의 느낌이ㅎㅎ

 

왼쪽-소고기온소바/ 오른쪽-성게알 냉소바

 

신사 미미면가에서 

저는 소고기온소바와 성게알 냉소바를 먹었는데,

성게알 냉소바가 시그니처메뉴같았어요:)

직원분말씀으론 온소바중에서 소고기 온소바가 제일 맛있다고..ㅎ

소고기온소바는 12000원이고 성게알냉소바는 18000원이었는데

보통 소바치고는 가격이 조금 비싼편이죠ㅜ.ㅜ

 

 

음 저는 솔찍히 성게알냉소바는 맛있었어요!

성게알비린내도 안나고 !

근데 소고기온소바는 제입에는 좀 짜서  

육수를 더 부어먹었어요 !

제가 좀 보통사람보단 싱겁게먹는편이예요 ㅎ

 

그래도! 저는 온소바보단 냉소바를 더 추천해요!

 

신사 가로수길 미미면가 간장반숙계란

아, 그리고 저희 성게알냉소바가 

면이 끊겨서 늦게 나오게 되서

직원분이 서비스로 간장반숙계란도 주셨어요:)

서비스도 좋고 직원분들이 다 너무 친절하셔서 

음식이 늦게 나와도 기분 좋게 먹고 나갈 수 있었어요:)

 

데이트장소로도 좋고

친구와 맛집탐방으로도 괜찮은 것 같아요!ㅎ

 

 

 

 

 

전화번호: 070-4211-5466

영업시간: 점심) 11시30분~14시 30분

               저녁) 17시 30분~ 21시 00분

주소: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160길29